다낭 붐붐 마사지 추천 업소 TOP3 알려드려요 왕중왕투어

다낭 붐붐 마사지 추천 업소 top3 알려드려요 왕중왕투어

다낭 붐붐 마사지 추천 업소 top3 알려드려요 왕중왕투어

Blog Article


즉 마사지가 주가 되고 마무리는 덤인 개념으로 이용하는 곳이라서 뭔가 본격적으로 한다기보다 전체 다 마사지의 한 코스라고 생각하고 이용하신다면 만족도가 아주 높은 업체입니다. 이곳이 좋은 점은 손기술 좋은 친구들을 다른 지역에서 많이 영입해 왔다는 점인데요 제 개인적인 소감으로는 손으로 해주는 다낭 붐붐 업체 중 관리사들이 가장 젊고 또 영 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뭐 다른 업체가 나이가 많다는 얘기를 하는 건 아니고 이곳이 유난히도 관리사들의 평균 연령이 낮다는 것입니다. 마사지를 주로 목적으로 하시게 된다면 만족도가 좋은 업체로써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에 자신의 건강 상태에 관해 마사지사에게 알리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만약 심각한 문제가 있거나 특정 부위에 이상이 있다면 꼭 미리 마사지사에게 알려야 합니다. 특히 마사지 오일이나 로션에 알레르기 반응이나 피부 민감성이 있는 경우라면 더욱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시간은 차이가 있으나 대략 한 시간에서 한 시간 반 정도 소요됩니다. 응대하는 직원이 한국말도 어느 정도 알아듣고 소통이 가능했고, 카톡으로 예약 및 요청사항이 전부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실크 스파는 여행자의 거리에 있어 찾기도 쉽고 가격도 저렴 카톡으로 예약도 되고 편리합니다.


저는 다낭 시대에서 픽업, 나만리트리트 숙소로 드랍까지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바로 건너편에 바빌론 스테이크도 있어서 같이 가기 좋습니다. (제가 오늘 먹어본 음식에 한해서) 저는 한 별 세 개 정도를 주고 싶네요.


항상 다낭 붐붐 오실 때는 구경하러 간다 하는 가벼운 마음으로 와서 즐기고 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카톡으로 다낭 붐붐 예약하실 때 당연히 제가 몇 시에 오시는 게 좋다 말씀드리지만 혹시나 놓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문의하실 때 몇 시에 오시는 게 좋은지 또는 몇 시에 다낭 붐붐 오고 싶으신지 미리 말씀 주시면 좋습니다. 다낭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고 싶은데 어느 곳이 좋은지 모르시나요?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고, 만족도가 높은 로컬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추천해 드립니다.


3가족이면 프리미어 빌리지 같은 곳 풀빌라 빌려서 다녀와도 좋을것 같습니다. 린푸억 사원은 화려한 사원이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깨진 도자기와 유리를 재활용해서 장식한 사원인데요. 유리와 도자기로 반사되는 알록달록한 빛이 아름다움을 더해주어 달랏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있지만 꼭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금 예약되나요 하실 경우 웨이팅이 생기시는 등의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반드시 최소한 오시기 한 시간 전에는 연락 주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한인 타운 가장 중심에 위치해 있는 청룡열차는 당연하게 선택은 불가하지만 교체는 그래도 가능한 업체입니다. 사실 얼굴 보고 받는 서비스는 아니기 때문에 상관은 없지만 (제 입장에서는) 얼굴 보신다면 그래도 나쁘지 않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대체적으로 나이 많은 분들이 없는 분위기이고 시설적인 면도 아주 괜찮습니다.


하지만 모든 장르를 아울러서 이 친구들 자체가 타인과 연애를 한다는 것에 대해 큰 거부감은 또 없습니다.나이라든가 이런 것에 대해 큰 거리감을 갖지 않고 있기도 하고 말입니다. 해서 재밌는 점은 다낭 붐붐에 오시면 또 가라오케나 에코걸친구들과 완전히 다른 친구들을 보실 수 있으시단 겁니다. 저희 역시도 다낭 붐붐 친구들과 정서적인 교류를 원하는 게 아니고 기술적인 측면에서 서비스를 받고 싶은 욕구가 강하기에 아주 상성이 잘 맞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다낭 붐붐 안에서도 갈리는 게 손으로 해주는 곳과 연애하는 곳 친구들도 완전 다른 그룹입니다. 손으로 하는 친구들은 그래도 정조를 지킨다는 입장이 큽니다. 멀리서 보면 좀 재밌는 상황이 아닐 수 없지만 이게 그대로 서비스로 이어지는 부분이기에 다낭 붐붐 친구들이 가라오케나 에코걸 친구들보다 기술적으로 우위에 있다는 점은 부정을 못합니다.


라니 스파(Lani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에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라니 스파는 구글에서 4.8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는 아늑하고 편안한 시설과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라니 스파에서는 다른 마사지샵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 이곳의 대표적인 마사지는 발 마사지입니다.


마사지 전 후 달콤한 다과와 디저트가 제공되며 실력 좋은 마사지사들의 세심한 서비스로 만족도가 높은 마사지샵.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고 정돈시켜주는 핫스톤 마사지와 대나무 마사지가 유명하다. 추가 옵션으로 공항 픽업을 선택할 수 있어 다낭 여행 마지막 코스로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반면 본스파는 최신건물에 화려한 인테리어 넓은 6층 건물이  통째로 스파 운영으로만 이용되고 있어 보다 깔끔하고 전문적인 마사지 서비스가 가능하다. 특히 가족, 커플, 어린이 동반 고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규모가 있는 편이고 한국어를 할 수 있는 직원들이 많다.

오피코리아 opkorea opkorea opkorea

Report this page